배팅에 있어서 리스크관리와 손실금액 관리법

<배팅에 있어서 리스크관리와 손실금액 관리법>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

좋은 분석에도 불구하고 터무니없는 위험이 발생합니다. 때로는 하루의 내기가 실패로 끝나기도 합니다.
위험의 개념에 대해 말하면 먹튀사이트에 대한 위험이나 블랙처리를 당하는 것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하는게 당연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정상적인 사이트에 적절한 분석이 적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리스크가 생기는 현상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분실의 경우 나는 좋은 분석 방법을 적용하고 일반 웹 사이트에 내기를 걸었습니다.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까? 네,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스스로 터무니없는 위험을 감수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 스스로 만드는 불합리한 위험 ​​1(부주의)-

베팅할 때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모든 활동을 차단하십시오. 베팅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가 이러한 기본 원칙을 따르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 베팅 프로세스 또는 게임 프로세스가 자체적으로 왜곡됩니다.
베팅을 할 때 베팅에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친구들과 전화통화, 다른 일을 하면서 내기, 유튜브 보면서 내기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베팅 기회가 짧은 스포츠에서는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상대적으로 배팅 시간이 긴 스포츠에서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실수를 합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는 1분마다, 5분마다 다시 베팅해야 합니다.
파워볼보다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분석이 완료된 후 다음 라운드 진입까지의 대기 시간은 더 길기 때문에 지루함을 느낄 것입니다.
그래서 친구에게 전화를 걸거나 동시에 다른 일을 할 때 내기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집중하지 않으면 베팅 실수를 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언더에 베팅해야 하지만 오버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배팅 타이밍을 놓치거나 배팅 금액을 잘못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0,000원을 베팅해야 하는 경우 1,000,000원을 베팅합니다. 반대로 100만 원을 걸어야하는데 10만 원을 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스스로 만드는 불합리한 위험 ​​2(감정관리실패)-

사용자 자신이 만드는 또 다른 위험은 감정에 치우쳐서 배팅을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여자 친구와 싸운 후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계속 내기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스트레스 상태에서는 정상적인 판단을 내릴 확률이 급격히 감소합니다. 우선 분석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분노 도박의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인간은 감정의 동물이므로 감정 상태를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차가운 내기를 해야 합니다. 합리적이고 안정적이기 위해서는 편안하고 냉정한 상태에서 베팅해야 합니다.
그래야 안전한 베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손실금액에 대한 생각을 바꿔야하는 이유-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 묻습니다. 지금까지 베팅에서 이익을 보았습니까?
아니면 복구가 필요합니까? 복구가 필요한 사용자의 90% 이상
본인은 손실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고 베팅을 했습니다. 그러나 손실이 너무 크다고 생각하고 계속 베팅하면
손실 금액 눈덩이의 확률이 증가합니다. 왜요?

-계속해서 손실이 나는 이유-

복원이 필요한 사용자는 정상적인 결정을 내리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잃은 금액에 베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잃어버린 금액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당신은 촬영에 긴장을 풀 수 없습니다, 당신은 서두르게 될 것입니다. 빠른 회복에 대한 스트레스로 무리한 내기를 하게 됩니다.
무리한 숫자로 베팅하면 더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압력이 증가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손실의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구간이 좋지 않은데 빨리 회복할 수 있을까요? 오늘의 흐름이 좋지 않은데 빨리 회복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빠른 회복의 압박에 베팅한다면 나는 내 형편이 좋지 않아도 계속 내기를 할 것입니다.
잃어버린 금액에 대해 마음을 바꾸지 않으면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그렇다면 피해 규모에 대한 생각을 어떻게 바꿔야 할까요?

-손실 금액에 대한 생각을 바꾸는 방법-

손실금액을 투자금액으로 환산하면 베팅 방식이 근본적으로 바뀝니다. 예를 들어 오프라인에서 레스토랑을
여는 행위를 생각해 보십시오. 먼저 상점에 투자하고 이익을 기다립니다. 투자 수익을 실현하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어떤 면에서는 오늘 가게를 열고 내일 완전히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 세상에 하루만에 투자금을 회수할수있는 사업은 없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사고 방식입니다. 정상적인 사고는 올바르게 분석하기 위해 작동해야 합니다. 이것이 올바른 전략입니다.
돈을 잃은 트라우마를 빨리 회복하고 싶으니까 급한마음에 감정에 치우쳐서 무리하게 배팅을 하는것이 바로 분노배팅입니다.
귀하의 복구 금액이 $500,000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즉시 금액을 회수하려고 하기 때문에 복구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하루 20만원 모으는 것을 목표로 모은 금액을 조금씩 나누어 베팅 전략을 구현하면 어떻게 됩니까?
이러한 관점의 변화는 완전히 다른 전략과 목표로 이어졌습니다. 이제부터는 금액 손실에 대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현실적인 방법을 찾으세요. 침착하고 냉정하게 생각하는 것이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