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권태기 극복하고 재밌게 배팅하는 법

<파워볼 권태기 극복하고 재밌게 배팅하는 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먹튀캅입니다.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파워볼 베팅에 있어서 매너리즘에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사실 매너리즘은 우리가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시간이 걸립니다. 조심하고, 생각하고, 대책을 강구해야 합니다.

-매너리즘이 일어나는 이유-

왜 매너리즘인가? 첫째, 수입이 좋지 않으면 매너리즘이 생깁니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파워볼을 합니다.
이익이 없으니 파워볼은 당연히 재미도 없고 현타에 빠집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외국인 여자친구와 의사소통을 잘 할 수 있다면 물론 영어를 배우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외국인 여자친구가 대화도 못하고 이해도 못하는 문법을 공부하고 있다면 영어에 대한 습관을 들이는 수밖에 없습니다.
파워볼도 돈은 안되지만 계속 열심히 스트레스를 받는 태도만으로는 결코 매너리즘을 극복할 수 없습니다.
낡은 사고방식입니다. 현 상황에서는 밸런스 분석에서 막혀 있어서 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경제환경 변화, 정부 경제정책 변화 등 이로 인해 엄청난 투자 군중이 파워볼로 몰려들었습니다.
이러한 사회 환경의 급격한 변화는 파워볼 투자 이용자의 유입에 변동을 가져왔고, 이는 자연스럽게 잔고의 결과를 변화시켰습니다.
그렇다면 답은 아주 간단합니다. 밸런스값이 변동하지 않는 기간 찾는 것입니다.
가상배팅을 연속으로 시도하고 시간대를 기본 시간대로 설정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적중률은 자연스럽게 다시 올라갈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수익이 정상화되더라도 여전히 엉뚱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고칠 수 없는 유익한 엉뚱함입니다. 그 이유는 무력감과 무의미한 반복입니다.
이것은 가식이 아니라 삶 자체의 목적의 변화입니다. 하지만 안정적인 삶을 유지하려면 여전히 더 많은 수입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계속 투자를 해야 하는데 파워볼은 하기 싫은 것이겠죠.
그렇다면 그야말로 반복적인 매너리즘이 아닐 수 없습니다.
즉, 해야 할 이유가 있지만 원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일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 파워볼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돈이 떨어지면 파워볼을 하고, 돈이 떨어지면
마지못해 또 파워볼을 하게 됩니다. 그것은 너무 지루한 패턴이지요.
이것은 진정한 매너리즘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너리즘을 극복하는 법-

이러한 행동을 고칠 수 있습니까? 충격 요법을 제안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생활 방식의 변화를
통해서만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단지 자극이 필요할 뿐입니다.
일주일에 단돈 2만원으로 생활하거나 아니면 밖에 나가서 하역 택배 아르바이트를 해보세요.
집이 있으면 당연하게 여기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지만 떠나고 춥고 배고플 때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닫게 됩니다.
즉, 다른 경험을 통해 파워볼 수익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